202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
1. 계절수업 운영 기간 : 6. 23.(월) ~ 7. 11.(금)
2. 수강신청
가. 기간 : 5. 29.(목) 09:00 ~ 6. 5.(목) 18:00
나. 수강 가능학점 : 6학점이내 (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)
다. 수강신청 방법 : 각 학부(과) 사무실 방문 신청
3. 수강료 납부 안내
가. 기간 : 6. 9.(월) 10:00 ~ 6. 13.(금) 16:00 (신한은행가상계좌로 24시간 납부가능)
나. 학점당 수강료 : 금 75,000원
다. 납부방법 : 등록금 고지서 출력(본교 홈페이지→종합정보시스템)하여 가상계좌로 입금
4. 성적평가 안내
가. 평가비율 : 강의ㆍ평가계획서에 명시된 평가 반영비율로 평가
나. 출석성적
- 수업일수 충족 : 1학점당 실 수업시간 15시간 준수(고등고육법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)
- 실제 수업 시간수의 3/4이상을 출석해야만 성적처리가 가능하며 1/4을 초과하여 결석한 학생은 성적에 상관없이 출석미달 ’F’로 처리함
다. 학생 성적열람: 7. 16.(수) 09:00 ~ 7. 17.(목) 13:00